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옥수수 스프 라면 신상 후기

by 뮈냥 2022. 5. 31.
728x90

옥수수스프라면

이것은 라면인가 스프인가

양송이 스프 라면이 나왔다는 소식에 편의점으로 달려갔어요. 앗! 그런데 양송이스프라면은 없고, 옥수수 스프 라면이 있어서 대신 사 왔습니다.

 

저는 스프를 만들면, 밥을 말아먹기도 하는데, 왜 여태껏 라면을 말아볼 생각을 못했을까요? 스프라면이라는 말을 듣자마자 라면 조합도 잘 어울릴 것 같았어요!

 

지금부터 옥수수스프라면 함께 보실까요?

옥수수스프라면

달콤한 옥수수에 고소한 치즈가 풍덩 옥수수 스프라면, 빵을 찍어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해요.

옥수수스프라면

꼭!! 전자레인지가 필요하다고 적혀있어요. 전자레인지로 조리해야 더 맛있게 만들어지나 봐요! 

 

스프류에는 옥수수 21%, 치즈 2%가 포함되어있어요.

옥수수스프라면

파스타면을 재현한 waveless noodle로 고급스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다고 쓰여있습니다. 

옥수수스프라면

옥수수 스프 라면 영양성분

총 내용량 100g, 열량 435kcal

나트륨 940mg, 탄수화물 72g, 당류 8g, 지방 13g, 포화지방 7g, 콜레스테롤 3mg, 단백질 7g, 칼슘 65mg

옥수수스프라면

옥수수 스프 라면 조리법

면사리 위에 분말스프 넣고, 끓은 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에 넣습니다. 전자레인지에 컵을 넣어 3분 30초간 조리한 후, 치즈스프와 후추 별첨을 넣고 잘 저어서 먹으면 됩니다.

 

꼭 전자레인지로만 조리해야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저희 집에는 전자레인지가 없는데 말이죠.

옥수수스프라면

옥수수 스프라면에는 건조 당근, 건조 옥수수 알갱이가 들어있어요.

옥수수스프라면

면사리는 굵은 편인데, 조금 떼어먹어보니, 과자처럼 바삭하고 고소했어요.

옥수수스프라면

옥수수 스프라면에는 분말스프, 치즈스프, 후추별첨스프가 들어있어요.

옥수수스프라면

먼저 면사리 위에 분말스프를 넣었는데, 분말스프에서 달콤한 옥수수 과자 향이 났어요.

옥수수스프라면

끓은 물을 넣고, 전자레인지에 넣어 조리해야 하는데, 전자레인지가 없기 때문에 살짝 끓여주었습니다.

 

치즈분말과 후추별첨스프를 넣고 잘 섞어서 완성!

옥수수스프라면

옥수수 향이 솔솔 올라오는 옥수수스프라면이었어요.

옥수수스프라면

옥수수 스프라면의 맛은?

먹는 동안 옥수수 향이 나면서 고소한 맛인데, 이 맛의 어디선가에서 사리곰탕면 맛이 느껴졌어요. 

 

필수로 강조에 강조를 했던 전자레인지에 조리를 안 했음에도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옥수수스프라면

건조된 옥수수 알갱이가 들어있었는데, 통조림에 들어있는 옥수수처럼 말랑하게 변했더라고요.

 

옥수수 스프맛을 잘 살려서 라면과 어울리게 조합한 맛이 잘 만들어졌다고 생각되었어요. 다음에는 전자레인지로 조리해서 완성도 있게 만들어서 먹어봐야겠어요.

 

마무리 
별미 옥수수 스프라면

순두부 진짬뽕 컵라면 후기

 

순두부 진짬뽕 컵라면 후기

SNS에서 핫했던 순두부를 넣은 열라면! 그 레시피처럼 순두부를 넣은 컵라면이 출시되었어요. 바로 순두부 진짬뽕이에요. 편의점에서 2천 원대의 가격에 구매했어요. 다른 컵라면에 비해 가격이

amy7712.tistory.com

왕뚜껑 3배 매운맛, 킹뚜껑 후기

 

왕뚜껑 3배 매운맛, 킹뚜껑 후기

킹정은 완전 인정이라는 신조어라고 해요. 매운맛을 완전 인정한다라는 킹뚜껑, 과연 얼마나 매울까요? 불닭볶음면의 3배 정도 매운 라면이라고 해요. 맵부심이 있는 저로써는 먹어봐야 한다는

amy7712.tistory.com

강철부대 간짬뽕 컵라면 후기

 

강철부대 간짬뽕 컵라면 후기

재미있는 이름의 컵라면이 있어서 먹어봤어요. 이름하야 강철부대 간짬뽕이에요. 풀네임은 [강철부대 제대로 간-짬뽕 큰 컵]입니다. 눈에 확 들어오는 검은색과 빨간색의 강렬함이 매운 라면이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